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코인 사업구조 변경에 따른 향후 추진 사항 공지

by M크리에이터 2023. 3. 18.

사업구조 변경에 따른 향후 추진 사항 공지 2023.03.16 내용을 보고 생각을 정리해봤습니다.

1페이코인 1500원 이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페이코인 공지사항

안녕하십니까, 페이코인 팀입니다.

 

1. 페이코인은 현재 관련 제도의 환경에 따라, 기존에 계획하고 진행해온 페이코인을 이용한 국내 결제사업을 단기간내 재개가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국내에서는 페이코인을 제외한 가상자산 결제를 우선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도의 정비가 완결되면 페이코인을 활용한 결제 서비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당국과 협의하겠습니다.

==>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네요. 

 

2. 해외 결제 사업 확대는 최대한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유니온 페이 등 페이코인의 글로벌 결제 제휴사들과의 연계가 이미 완료되어 있어 사용처의 제약사항이 없는 상황으로, 현지 결제 업체들과 활발한 가맹점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한 계약을 현재 진행 중입니다.

==> 해외에서라도 결제가 시작되어 이용이 많이 되면 좋겠습니다. 

 

3. 이와 동시에 올해 6월을 목표로 글로벌 지갑 서비스를 준비 중입니다. 현재 존재하는 대다수의 메인넷을 지원하는 지갑서비스를 오픈하고 새로운 수익 모델도 개발 중입니다.

==> 지갑은 이미 다양하게 있는데 경쟁력이 있을까 의문시 됩니다. 

 

4. 해외결제 사업 확대를 위한 대형 해외거래소 상장도 현재 제휴되어 있는 OKX, 후오비 글로벌에 추가하여 준비 중입니다.

==> 상장은 언제나 환영이지요

 

5. 페이코인은 국내는 물론 해외 사업 어느 것도 포기하지 않고 320만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불철주야 준비 중입니다.

===> 이건 당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6. 그러나, 국내 사업 변경 및 해외 사업 확장에는 물리적인 시간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정상 재개시까지는 지나치게 무리한 개인 투자는 지양하시고, 페이코인의 변화에 응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 안에 사업을 정상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이미 물려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거래 자체가 별로 없을 것 같긴 하네요

 

페이코인은 320만 고객과 15만 가맹점을 보호하기 위한 모든 조치를 다 할 예정이며, 향후 사업 추진 진척 현황에 대해서는 공지를 통해 명하게 공개하며 진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정말 투명하게 운영하는 것인지 확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통을 많이 해주세요

 

페이코인 팀 드림.

댓글